안녕하세요~ 작은 제이제이맘 이에요~요즘 피부고민 어떤거 있으세요?제제맘은 꺼진볼과 팔자가 너무 고민이에요..ㅠ나이가 드니 처지는건 정말 어쩔 수 없는 일인가봐요..ㅠ요즘 진짜 레이저와 스킨부스터 맞는데 월급 꾸준히 투자해 주고 있어요..ㅋ지금부터라도 좀 관리해 보려구용~#꺼진볼살 좀 채워서 #동안얼굴 만들고싶어#강남스킨아우라레이저 로 유명한 #강남피부과 다녀왔어요!내부가 정말 깔끔하죠?진짜 너무 맘레 드는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에요!유럽식 도서관에 와 있는 느낌,대기하는 동안 기븐좋게 앉아책을 읽고 있으니 친절하신 원장님과상담이 시작되었어용~이곳은 상담실장님과 상담 후 원장님은 시술만 해주시는 병원과는 완전 다르더라구용~원장님 상담해 주시면서필요없는 시술은 과감히 커트해 주시더라구요..ㅋ제제맘 같은경우 얼굴에 살이 없어받을 수 있는 레이저가 제한되었다는것을.....이번에 원장님과 상담하며 처음 알았다며...ㄷㄷ넘나 유쾌하신 원장님과 상담 후제제맘이 결정한 레이저는스킨아우라제대로 리즈시절로 돌아갑니다!!!!!!!!(희망사항)스킨아우라!써마지와 비견되는 스킨아우라는시술 원리는 동일하지만 상대적으로 열감과 통증이 덜하다는 것이 다른점이에요!300샷을 기본으로 600샷까지도 가능하며비침습적 방법으로 강한 통증이 없고딱지나 시술 받은 티가 나지 않아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레이저랍니다!열손상이 과하거나 직접적으로 가해지지 않고,진피층과 지방세포들이 천천히 자극되어콜라겐 및 지방층 재생을 유도하는 원리이기 때문에,피부에 자극이 덜한 방법이었어요.또한 노화와 재생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백색지방세포의재생에 초점을 둔 장비이기 때문에즉각적인 탄력효과를 지켜볼 수가 있었어요.약 3~4주 뒤가 가장 효과가 많고1달정도간격으로 3회정더 시술시 효과가 1년이상 간다고 해요!이제 시술 받으러 갑니다!아주 깔끔하거고 정돈이 잘 된 파우더룸세안실도 너무 깔끔하게 되어 있어 관리받기 전부터 아주 기븐이 좋아졌어요~대기실도 너무 깜끔하고 예쁜 인테리어죠?작은것 하나까지 신경써주신것 같아 아주 맘에 드네요!!볼꺼짐이 너무 심해요..ㅍ요런건 동안피부에 어울리지 않잖아요!ㅠㅠ스킨아우라로 요 꺼진 피부에 콜라겐을 재생시켜서아주 탱탱한 동안 얼굴로 다시 태어나겠습니다~~ㅋㅋ젤을 바르고 스킨아우라 레이저 시행!일단 1도 아프지 않아요!물론 20분정도 마취연고를 바르긴 했지만, 정말 하나도 안아프더라구요!이정도면 진짜 3회권을 끊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시술 후 팩으로 마무리!시술 하시는 내내 꼼꼼히 설명해 주시고아프거나 불편한건 없는지 안위를 살펴두시는 원장님!17년 경력이 말해주는 엄청난 실력자!진심 안아프더라구!!!10일 후!넘나 더워 똥머리 시도!턱만 갸름해져 인공적인 느낌이 나는 기존레이저어는 달리얼굴 전체의 탄력이 한 번에 올라가기 때문에자연스러운 얼굴 라인을 찾게된것같아요!부각되어 있던 광대 아래 쪽 부분을 채워주면전체적인 얼굴선이 보기 좋게 정리되어훨씬더 예쁜 브이라인이 된다는 사실!후배랑 밥먹으러 만난김에 사진찍어봤는데볼패임의 굴곡이 정말 좋아졌죠? 막 드라마틱하진 않아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결과에요!하고 나서 바로 인데 화장을 하지않아도 될 정도로 피부가 좀 맨질해졌고, 관리가 되었다 싶은 정도로 광이 나더라구요!스킨아우라!그 어떤 레이저보다 만족스러운 레이져였어요!요런분들에게 스킨아우라 대추천!탄력을 잃어 처지는 살 &잔주름이 고민이다.볼살이 빠져 원래 나이보다 들어 보인다.예민한 피부로 인해 관리 자체가 힘들었다.제제할마미가 관심있어하시는 비수술 안면거상도 진행중이어서다음주 할마미와 함께 방문하려고예약하고 왔어요~ 병원정보가 궁금하시면이웃추가 후 비덧문의 주세용~♡좋은정보 널리널리 알려 다같이 평생 동안으로 살아보아요!#강남역피부과 #스킨아우라효과 #강남스킨아우라#스킨아우라300샷 #스킨아우라후기 #강남역스킨아우라 #강남역피부과추천 #강남역피부
